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양자물리학 흥미진진하고 시원한 결말 좋습니다

by 클래스높은블로그 2024. 3. 20.

 

양자물리학? 처음부터 이야기하심

양자물리학의 물리학적 이론을 자신의 인생의 모토로 열심히 살아가고 있는 찬우는 오랫동안 다른 사람들의 직원으로 일했지만, 고생끝에 이제 곧 자신이 대표로 시작하는 영업장을 멋지게 열게 됩니다. 그렇게 성황리에 영업하고 있던 어느날 자신의 업소에서 유명 연예인들이 마약을 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그러던 어느날 프랙탈 이라는 래퍼가 자신에게 굴욕을 주기도 했고, 실제로 마약했을 것이라고 강하게 추측되는 모습을 봤기 때문에 원래 잘 알고 있었던 경찰 계장인 기헌에게 이에 대한 확실한 정보를 주게 됩니다. 얼마 뒤에 또 마약파티를 벌일 것으로 추정되는 사람들이 업소로 오게되자 기헌에게 이 사실을 전달하고, 기헌은 체포조를 이루어 마약이 투약되고 있는 현장을 습격하게 됩니다. 

 

하지만, 기헌은 자신들말고 이곳에 다른 무리가 이 사람들을 체포하기 위해서 와 있다는 것을 알게되고, 그들이 프랙탈과 마약을 하고 있었던 사람들을 체포합니다. 그런데 알고보니 단순히 연예인들과 관계자 뿐만아니라 엄청난 규모의 사채업자였던 백영감의 아들이 관계가 되어 있었습니다. 

 

생각보다 엄청나게 큰 규모의 마약판이 벌어지고 있었던 것이고, 그렇게 되다보니 찬우에게 엄청난 물리적인 압박이 들어오기 시작합니다. 

 

 

 

 

 

 

 

 

 

주요역할

이찬우 - 박해수

성은영 - 서예지

박기헌 - 김상호

정갑택 - 김응수

백영감 - 변희봉

양윤식 검사 - 이창훈

김상수 - 임철수

최지훈 - 김영재

 

 

 

 

 

 

초반에는 조금 정신이 없을수도

클럽의 가장 큰 투자자는 정갑택입니다. 업계에서 이름을 떨치고 있었던 MD 성은영과 함께 업소를 잘 만들어가고 있었습니다. 성은영은 사실 처음에는 찬우의 제안을 거절했지만, 정갑택이 이 클럽의 최대 투자자라는 사실을 알게된 후 함께 일하게 되었습니다. 

 

사실 처음에 프랙탈을 체포한 기헌이었지만, 프랙탈은 자신을 노아주면 자신과 함께 마약을 하는 사람들을 모두 알려주고, 그들을 체포하는데 큰 도움을 주겠다고 제안합니다. 또한 명동 사채시장의 큰 손으로 잘 알려져 있는 백영감의 아들도 함께 마약을 하는 사람이고 체포하도록 도와주겠다고 합니다. 

 

기헌은 찬우에게 백영감의 아들을 잡도록 도와달라고 이야기합니다. 문제는 그런 거물이 자신의 클럽에서 검거된게 업계에 소문이 난다면 엄청난 매출을 올려주던 주요 손님들이 자연스럽게 그러한 사실들을 알게되고, 클럽의 매출에 엄청난 영향을 끼치게 될 수 있어서 입니다. 계속해서 거절하는 찬우를 뒤로하고 기헌은 정갑택에게 부탁하게 됩니다.

 

정갑택의 경우에는 만약 이 일로 인해서 백영감에게 문제가 생긴다면, 자신의 위에 있었던 백영감이 없어지고 사채업계에서 자신의 영역이 넓어질 것이라고 생각하고 찬우에게 기헌을 도와주게하도록 지시하게 됩니다. 당연히 클럽의 최대 지분을 갖고 있었던 정갑택의 명령으로 인해서 찬우는 백영감의 아들을 체포할 수 있도록 기헌을 도와주게 됩니다.

 

그런데 생각지도 못한 문제가 생깁니다. 검거날 당일 기헌의 무리가 현장에 도착하기전 뜬금없이 검찰들이 와서 마약 현행범들을 체포하게 됩니다. 기헌은 프랙탈도 놓지고 백영감읨 아들도 놓치게 됩니다. 양윤식 검사가 마약범들을 데리고 근처의 모텔로 가서 잡아 놓습니다. 그런데 이때 백영감의 아들이 마약에 취한 상태로 프랙탈을 죽입니다.

 

그렇게 프랙탈은 목숨을 잃게 되고, 양윤식 검사는 이 사실을 백영감에게 알리고 자신이 마약투약과 살인을 덥어줄테니 자신을 청와대로 올라갈 수 있도록 해달라고 거래를 청합니다. 단, 백영감은 이번 사건의 일처리가 잘되고 마음에 들게 마무리 된다는 조건을 걸로 양검사의 제안을 받아들이게 됩니다.

 

양검사는 프랙탈을 죽인 범인을 찬우의 오른팔 이었던 상수로 만들기 위해서 판을 짭니다. 백영감의 힘을 빌려서 상수를 범인으로 몰아세우려 했는데, 찬우는 상수에게 그렇게 하도록 이야기하면서 둘은 도주하게 됩니다. 사실 이번에 양검사가 이 사건을 알 수 있었던 것은 은영의 도움 때문이었습니다. 찬우와 정갑택의 대화를 몰래 녹음해서 양검사에게 들려주었던 것입니다. 하지만 은영도 양검사에게 배신당하게 되었습니다.

 

은영이 정갑택의 부하들에게 잡힐 수 있는 위기의 상황에서 찬우는 은영을 돕게 되고 은영에게 왜 자신을 배신했냐고 물어봅니다. 은영은 자신의 아버지가 정갑택 때문에 죽어서 복수를 위해서 그렇게 행동했다고 이야기합니다. 찬우는 정갑택 대표에게 쫓기에 되고, 은영 또한 정갑택 대표에게 쫓기게 됩니다.

 

정갑택은 양검사의 실무관을 잡아 협박하기도하고 취업자리를 알아봐주겠다고 이야기하기도하며 프랙탈의 시신이 어디있는지 물어봅니다. 이때 양검사도 같이 있었는데 정갑택의 무리들에게 잡히게되고 찬우도 잡혀있었는데 엄청 얻어맞게 됩니다. 그리고 양검사는 죽게됩니다.

 

은영은 자신이 알고 있었던 사람들의 도움을 받아서 이번 사건을 언론에 퍼뜨리도록 계획하게 됩니다. 영재의 도움을 받아그렇게 언론과 인터뷰를 하게되는 찬우의 모습이 나옵니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영재도 배신을 하게 됩니다. 자신의 성공을 위해서 백영감을 찾아가고 찬우와 은영을 그들에게 넘기게 됩니다.

 

찬우와 은영과 상수를 클럽에서 죽이지 않고 다른 곳으로 이동해서 처리하려고 합니다. 이들은 차안에서 몸싸움을 하고 넘어진 차 밖으로 나와서 밖에서 많은 목격자들이 있었기 때문에 다행히도 병원으로 가서 치료를 받습니다. 

 

이젠 영화의 결말입니다. 결말 부분은 영화를 통해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사실 크게 반전이랄 것은 없지만 그래도 워낙의 내용상 시원통쾌한 복수가 그려지니까 재미있게 꼭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ㅎㅎ